여름방학 농업박물관서 농경체험하며 무더위 날리세요

    작성 : 2025-07-26 13:47:24
    ▲ 농업박물관 부채만들기 체험 [전라남도]

    전라남도농업박물관이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 단위 관람객과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8월까지 운영합니다.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자연을 느끼고 전통을 체험하는 활동들로 구성돼 아이들의 창의력과 감성을 키우는 동시에 즐거운 농촌 문화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 가운데 봉숭아 물들이기 체험은 박물관 야외 전시장 정자 2동에서 자율적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가자는 전시장에서 직접 봉숭아 꽃잎을 따고, 손톱에 곱게 물들이며 전통 여름 문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정해진 시간이 없고 농업박물관을 방문하는 관람객 누구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매주 토요일에는 비즈 팔찌 만들기 체험이 준비됐습니다.

    다양한 색상의 비즈를 활용해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을 담은 팔찌를 만들 수 있어 어린이에게 특히 인기가 예상됩니다.

    체험은 현장에서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부채 만들기 체험은 매주 일요일, 농경문화관 1층 로비에서 운영됩니다.

    참가자들은 선착순으로 체험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제공되는 흰색 부채에 자유롭게 그림을 그리며 나만의 부채를 만들 수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을 자신만의 부채와 함께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유익한 체험입니다.

    또한 30일에는 옥수수 수확 체험 행사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농경학습체험장 옥수수밭에서 진행되는 이 체험은 참가자들이 직접 옥수수를 수확하고, 수확한 옥수수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전남도농업박물관 여름방학 체험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박물관 누리집이나 전화(061-462-2751)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