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가 오는 23일 시 금고 지정심의위원회를
열어 4조 원대 예산을 맡을 금융기관을 선정할
예정입니다.
광주시는 이를 위해 시의원 2명과 당연직 위원장인 행정부시장 등 내부위원 4명에 외부위원 등 12명으로 시 금고 지정심의위원회을 구성할 예정입니다.
공모한 금융기관은 10분씩 운용계획 발표와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데 광주시 금고 공모에는 현재 1금고를 맡은 광주은행, 2금고를 맡은 국민은행, 농협 등이 참여해 3파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kbc 광주방송 김효성 기자
랭킹뉴스
2026-06-25 16:20
'당근' 청소 알바 불렀더니...의뢰인 여성 흉기 위협한 30대
2026-06-25 15:30
취약계층 돌보랬더니 '복지급여 횡령 의혹'...광산구 감사
2026-06-25 13:43
'수의 계약 몰아주기' 대가 뇌물수수 혐의...구복규 화순군수 검찰 송치
2026-06-24 15:37
초등생 따라다니며 종교 권유한 50대 '벌금 10만 원'
2026-06-24 15:31
김순호 구례군수 업추비 '카드깡' 의혹...경찰, 군수 여동생 자택과 식당 '압수수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