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청 간부 공무원들이 독거노인의 집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임우진 청장을 비롯한 서구 공무원 20여 명은 오늘 관내 독거노인 71살 한 모 씨의 집을 방문해 도배와 장판교체 등의 봉사활동을 한 뒤 자비를 털어 마련한 연탄 5백 장을 기부했습니다.
kbc 광주방송 정의진 기자
랭킹뉴스
2026-06-25 16:20
'당근' 청소 알바 불렀더니...의뢰인 여성 흉기 위협한 30대
2026-06-25 15:30
취약계층 돌보랬더니 '복지급여 횡령 의혹'...광산구 감사
2026-06-25 13:43
'수의 계약 몰아주기' 대가 뇌물수수 혐의...구복규 화순군수 검찰 송치
2026-06-24 15:37
초등생 따라다니며 종교 권유한 50대 '벌금 10만 원'
2026-06-24 15:31
김순호 구례군수 업추비 '카드깡' 의혹...경찰, 군수 여동생 자택과 식당 '압수수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