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획량을 축소해 조업일지에 기재한 중국어선 2척이 해경에 추가로 나포됐습니다.
목포해양경비안전서는 오늘 새벽 4시 40분쯤 신안군 가거도 남서쪽 인근 해역에서 어업활동을 한 뒤 포획량을 줄여 보고해 제한조건을 위반한 혐의로 중국어선 2척을 나포했습니다.
해경은 두 배에서 담보금 3천5백만 원을 받고 현장에서 석방했습니다.
kbc 광주방송 신민지 기자
랭킹뉴스
2026-06-25 16:20
'당근' 청소 알바 불렀더니...의뢰인 여성 흉기 위협한 30대
2026-06-25 15:30
취약계층 돌보랬더니 '복지급여 횡령 의혹'...광산구 감사
2026-06-25 13:43
'수의 계약 몰아주기' 대가 뇌물수수 혐의...구복규 화순군수 검찰 송치
2026-06-24 15:37
초등생 따라다니며 종교 권유한 50대 '벌금 10만 원'
2026-06-24 15:31
김순호 구례군수 업추비 '카드깡' 의혹...경찰, 군수 여동생 자택과 식당 '압수수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