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전동평 전 영암군수 '전동평과함께 다시 뛰는 영암' 출판기념회 개최

    작성 : 2026-02-21 16:31:41

    전동평 전 영암군수가 21일 영암실내체육관에서 영암의 미래 구상을 담은 '전동평과 함께 다시 뛰는 영암' 출판기념회를 가졌습니다.

    이날 출판기념회는 영암군수 선거에 다시 도전하는 전동평 전 군수가 걸어온 삶의 궤적과 민선 6·7기 재임 8년 동안의 군정 성과를 정리하고 영암의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습니다.

    이 책은 전 출마예정자가 민주화운동을 거쳐 지방의회와 기업 경영을 경험하고, 8년간 영암군수로서 지역 행정을 이끌어온 삶과 선택을 담아내고 있습니다.

    특히 지방자치 현장에서 축적한 정책 경험과 행정 철학을 토대로 영암의 지속가능한 발전 방향을 제시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책의 후반부에는 가족과 함께한 시간, 개인적 성찰의 기록도 담겼습니다.

    이는 이후의 선택과 비전을 다시 정립하는 전환점으로 이어지며 영암을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한 문제의식으로 확정됩니다.

    전동평 전 군수는 1991년 지방자치체 출범과 함께 제4대 전남도의회 최연소 도의원으로 정치에 입문한 이후 제 5·6·7대 도의원으로 활동했고, 대불자유무역지역 경영자협의회 초대회장을 지냈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