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최우수 평가를 받은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2016년 제 2차 정기운영위원회를 열었습니다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오늘 열린 운영위원회 회의를 통해 올해 성과로 전국 17개 시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중 최우수 지회 평가와 전국 아너소사이어티 우수지회 수상, 전국 사랑의열매 봉사단 최우수상 수상 등의 성과를 발표하고 내년도 주요사업과 예산에 관한 심의를 열었습니다.
kbc 광주방송 이형길 기자
랭킹뉴스
2026-06-24 15:37
초등생 따라다니며 종교 권유한 50대 '벌금 10만 원'
2026-06-24 15:31
김순호 구례군수 업추비 '카드깡' 의혹...경찰, 군수 여동생 자택과 식당 '압수수색'
2026-06-24 15:27
저수지 건설 현장에서 60대, 12.5m 밑으로 떨어져 숨져
2026-06-24 15:05
올해 고속도로 사망자 52% 급증…크루즈콘트롤 너무 믿었나
2026-06-24 11:39
사산아 냉동실 유기 母 항소심서 집행유예로 풀려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