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이 군 신청사 기공식을 갖고 본격적인 공사에 들어갔습니다.
고흥 신청사는 총사업비 470억 원이 투입돼 남계택지개발지구 만 5천 제곱미터 부지에 지하 1층, 지상 6층 규모로 내년 말에 완공됩니다.
현재 군 청사는 지어진 지 30년이 지나 낡고 사무실 공간이 좁고 주차공간이 부족해 직원과 민원인들이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kbc 광주방송 박승현 기자
랭킹뉴스
2026-06-24 15:37
초등생 따라다니며 종교 권유한 50대 '벌금 10만 원'
2026-06-24 15:31
김순호 구례군수 업추비 '카드깡' 의혹...경찰, 군수 여동생 자택과 식당 '압수수색'
2026-06-24 15:27
저수지 건설 현장에서 60대, 12.5m 밑으로 떨어져 숨져
2026-06-24 15:05
올해 고속도로 사망자 52% 급증…크루즈콘트롤 너무 믿었나
2026-06-24 11:39
사산아 냉동실 유기 母 항소심서 집행유예로 풀려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