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 시비 때문에" 양현종 사진 훼손한 50대 붙잡혀

    작성 : 2026-06-23 21:32:32

    KIA타이거즈 소속 양현종 선수의 모습이 담긴 게시물을 지속적으로 훼손한 5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광주 남부경찰서는 지난 3월부터 최근까지 광주시 양림동의 한 담벼락에 걸린 양 선수의 사진 등에 지속적으로 오물을 투기한 혐의로 50대 남성을 붙잡아 조사하고 있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이 남성은 양 선수의 가족과 주차 문제로 다툰 뒤 이 같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조사됐으며, 경찰은 스토킹처벌법 등을 적용해 정확한 경위를 조사할 예정입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