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임금·퇴직금 24억 체불한 요양병원장 구속 기소

    작성 : 2026-06-22 21:19:53

    직원들의 임금과 퇴직금 등 24억 원을 체불한 요양병원 병원장이 구속 기소됐습니다.

    광주지검 공공수사부는 지난해 7월 병원 직원 107명의 임금과 해고 예고수당, 퇴직금 등 24억 5천여만 원을 미지급한 혐의로 병원장 59살 A씨를 구속 기소했습니다.

    검찰은 A씨가 요양병원이 어려워지자 갑작스럽게 직원들을 해고하면서도 자신의 재산 보전에만 치중한 점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