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가 민선 8기 취임에 앞서 운영한 시민 제안을 접수하는 '듣는다 우체통'에 복합쇼핑몰 유치가 가장 많았습니다.
그 뒤를 잇는 시민 제안에는 조정대상지역 해제 건의와 도시철도2호선 추진, 군공항 이전, 광주천 개발 등 시민들의 생활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 도시·안전·교통 분야가 전체의 절반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광주시는 복합쇼핑몰 유치와 관련해서는 사업계획 접수 등을 공식적으로 시작했다는 내용으로 답변을 게시하고 다른 사안에 대해서도 순차적으로 추진 계획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Copyright@ KWANGJU BROADCASTING COMPANY. all rights reserved.
댓글
(3)그러면서 한편으로는 보여주기의 쑈쑈쑈이벤트로 전방부지와 최근에는 어등산부지까지 유통기업의 홍보전략에 들러리섰다?
이런작태로인하여 복합쇼핑몰사업은 더어려워지고 꼬여만간다.
초보행정의 광주시는 언론에서 복수의복합쇼핑몰이 건설될것같은보도라서 한껏들떠있는데 무식이용감한것이다.
그간거론된사업지 어느곳도 가능성에서 불투명하다.
본인이 화해권고조정을 요청하니 행정소송이라 지켜봐야한다고 주춤거린다.
시장이나 담당부서가 적극적이지 않으니 직무유기에 직권남용으로 고발해야 정신차릴것같다.
어등산개발관련도 재판으로가지말고 화해권고조정을 언급하니 신후퇴추진본부에서는 행정재판중인건에서는 할수없다는 담당부서의답변이다.
그런 후진적사고의담당부서를 파악을못하고있으니 헤매는것입니다.
신활력추진본부의 인원을물갈이하는가 해체해라.
이허접한피플은 정용진부회장을 국회에불러낸다고하더니 예하사대표를불러내서 지랄이냐?
지놈지역구에 투자한다고하는 회사대표를불러내서 수모를주면 어쩌란말이냐?
지놈이투자유치를 해오던가?
상생의 탈을 쓰고 지역상권 거론하며, 광주빨티를내니 누가 투자하겠냐?
문산당맴버 아니라할까봐 강범벅이랑 니놈이랑 마우스로는 투자유치한다고하면서 조건을걸거나 내부적으로 투자를막고있으니 어느기업이투자를한다냐?
먹는물도부족한데 반도체특화단지, 투자유치는막으면서 5,000억 창업펀드, 마우스놀림이 너무유치하다.
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