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내버스 노조가 조직형태 변경을 위한 찬반투표에 들어갔습니다.
광주시내버스 노조는 현 한국노총 소속 체제에서는 개혁을 이룰 수 없다며 민주노총으로 조직을 변경하기 위한 투표를 오늘(24)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진행하기로 했는데, 조합형태 변경은 조합원 과반수 투표에 투표자의 2/3 이상 찬성할 경우 가능합니다.
광주시내버스 노조원은 전체 운전원 2천 3백 명 가운데 1,390명입니다.
kbc 광주방송 임소영 기자
랭킹뉴스
2026-06-24 15:37
초등생 따라다니며 종교 권유한 50대 '벌금 10만 원'
2026-06-24 15:31
김순호 구례군수 업추비 '카드깡' 의혹...경찰, 군수 여동생 자택과 식당 '압수수색'
2026-06-24 15:27
저수지 건설 현장에서 60대, 12.5m 밑으로 떨어져 숨져
2026-06-24 15:05
올해 고속도로 사망자 52% 급증…크루즈콘트롤 너무 믿었나
2026-06-24 11:39
사산아 냉동실 유기 母 항소심서 집행유예로 풀려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