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내버스 노조가 조직형태 변경을 위한 찬반투표에 들어갔습니다.
광주시내버스 노조는 현 한국노총 소속 체제에서는 개혁을 이룰 수 없다며 민주노총으로 조직을 변경하기 위한 투표를 오늘(24)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진행하기로 했는데, 조합형태 변경은 조합원 과반수 투표에 투표자의 2/3 이상 찬성할 경우 가능합니다.
광주시내버스 노조원은 전체 운전원 2천 3백 명 가운데 1,390명입니다.
kbc 광주방송 임소영 기자
랭킹뉴스
2026-06-24 09:36
여름철 다슬기 채취 중 사고 잇따라…60대 이상 사망자 80% 넘어
2026-06-23 21:00
'김수현·김새론 가짜뉴스 유포' 가세연 김세의 구속기소...검찰 "무관용 엄단"
2026-06-23 20:14
서산서 '늑대개' 등 11마리 무더기 탈출...4마리 행방묘연
2026-06-23 16:31
김포 운양동 물류창고에 큰불...확산 위험 '대응 2단계' 발령
2026-06-23 15:54
'음주 뺑소니' 김호중, 가석방 심사 통과...5개월 일찍 출소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