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가 글로벌 반도체 패키징 기업인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와 광주공장 증설을 위한 투자유치 보조금 지원 협약을 맺었습니다.
앰코는 오는 2035년까지 광주공장에 1조 90억 원을 투자해 생산 시설 6개 동을 단계적으로 늘리고, 1천 명 규모의 신규 고용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광주시는 이번 투자가 반도체 후공정 산업 기반을 넓히고, 향후 반도체 산업 생태계 확장으로 이어질 걸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KWANGJU BROADCASTING COMPANY. all rights reserved.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