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기간 119 종합상황실이 비상근무체제로 운영됩니다.
광주소방안전본부는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설 연휴기간동안 화재와 구조, 구급신고뿐 아니라 응급의료상담과 병ㆍ의원ㆍ약국 안내 문의 전화가 늘어날 것으로 보고 비상근무에 들어갑니다.
또 귀성객과 성묘객이 많이 모이는 버스터미널과 광주송정역, 망월묘지 등에 구급차를 배치해 안전사고에 대비할 계획입니다.
kbc 광주방송 정경원 기자
랭킹뉴스
2026-06-27 17:35
중·러 군용기 10여 대, 동·남해 KADIZ 무단 진입...우리 군 전투기 출격 대응
2026-06-27 16:12
대불산단서 40대 몽골 이주노동자, 배관에 치여 숨져
2026-06-27 15:00
해남서 차량 연이어 충돌...자전거 타던 90대 남성 숨져
2026-06-27 10:57
물에 빠졌는데도 구명조끼 미팽창...50대 낚시객 숨져
2026-06-27 09:32
보도에서 전동킥보드 타다 6세 아동 치고 달아난 50대 '벌금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