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격을 위반한 그물을 사용해 불법 조업을 한 중국어선 2척이 나포됐습니다.
해양수산부 서해어업관리단은 우리 배타적 경제수역에서 54mm 이하 그물코 사용 금지 규정을 어기고 22mm 규격의 그물을 사용해 조업을 한 혐의로 중국 저인망 어선 2척을 나포했습니다.
붙잡힌 중국어선들은 오늘 새벽 0시 20분쯤 신안군 홍도 남서방 120km 해상에서 3백kg의 멸치 등을 잡은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kbc 광주방송 이계혁 기자
랭킹뉴스
2026-06-27 17:35
중·러 군용기 10여 대, 동·남해 KADIZ 무단 진입...우리 군 전투기 출격 대응
2026-06-27 16:12
대불산단서 40대 몽골 이주노동자, 배관에 치여 숨져
2026-06-27 15:00
해남서 차량 연이어 충돌...자전거 타던 90대 남성 숨져
2026-06-27 10:57
물에 빠졌는데도 구명조끼 미팽창...50대 낚시객 숨져
2026-06-27 09:32
보도에서 전동킥보드 타다 6세 아동 치고 달아난 50대 '벌금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