尹 지지단체, 양꼬치 골목서 "짱X" "빨갱이" 외치다 식당 측과 충돌..'별점테러'

    작성 : 2025-04-18 17:58:56
    ▲ 파면된 윤석열 전 대통령을 지지하는 단체가 지난 17일 밤 서울 도심에서 행진하고 있는 모습 [자유대학 유튜브]

    파면된 윤석열 전 대통령을 지지하는 단체가 지난 17일 밤 서울 도심에서 행진하다가 인근 음식점과 마찰을 빚은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18일 경찰과 목격자 등에 따르면 윤 전 대통령 탄핵에 반대해 온 '자유대학'은 전날 저녁 8시쯤부터 성동구 지하철 2호선 뚝섬역 앞에서 '사전투표 폐지·부정선거 검증' 촉구 집회를 연 뒤 건대입구역까지 행진했습니다.

    이들은 북을 치며 "짱X 북괴", "빨갱이는 꺼져라" 등의 구호를 외치다가 건대 양꼬치거리 내 한 식당서 일하던 사람들이 항의하자 말다툼을 벌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파면된 윤석열 전 대통령을 지지하는 단체가 지난 17일 밤 서울 도심에서 행진하고 있는 모습 [자유대학 유튜브]

    이후 싸움이 격화돼 몸싸움을 벌이는 등 충돌 양상을 보이며 혼란이 빚어지자 경찰이 개입해 양측을 분리 조치했습니다.

    행진 이후 자유대학 측으로 추정되는 사람들은 식당 쪽에서 거리에 뜨거운 물을 뿌리며 자신들을 위협했다고 주장하며 이 음식점에 '별점(후기) 테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뜨거운 물을 부은 일은 없었고 폭행 시비는 있었던 것으로 확인돼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댓글

    (2)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최신순 과거순 공감순
    • ksh
      ksh 2025-04-19 11:45:39
      그렇게 하면 윤석열이 더 욕먹지. ㅠㅠ 그라지 말고 평화적으로 대학생답게 하는게 더 좋지 않나? 왜 머리좋고 학벌 잇는 대학생들이 비매너에 폭력적일까. 안타깝다.
    • 각골
      각골 2025-04-19 11:38:26
      폭력배수준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