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선대위 '더밝은 미래위원회 전남' 출범식

    작성 : 2022-02-05 14:59:09
    [크기변환]수정3

    더불어민주당 선대위 산하 시민캠프 ‘더밝은미래위원회 전남위원회' 출범식이 열렸습니다.

    오늘(5일) 오후 민주당 전남도당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더밝은미래위원회 중앙본부 김명선, 김표무 공동상임위원장과 김원이 국회의원 등이 참석해 격려사와 축사를 전했습니다.

    양지승 전남위원회 위원장은 출범사를 통해“촛불혁명 이후 개혁이 부진한 틈을 타서 시민중심 사회로의 변화를 부정하고 되돌리려는 세력이 득세하고 있다”며 “기득권을 타파하고 대한민국 대전환을 이루기 위해서는 반드시 이재명 후보가 대통령이 되어 개혁을 완수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서 더밝은미래위원회 공동상임위원장을 맡고 있는 김명선 상임위원장은 “우리 위원회는 시민캠프로서 강한 의지와 활동력을 가진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모여서 만든 조직이다. 우리가 앞장서서 새로운 시대를 이끌어내야 한다”며 “전남위원회가 그 중심적인 역할을 해줄 것으로 믿는다”고 기대감을 나타냈습니다.

    전라남도위원회 상임고문으로 있는 김원이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더밝은미래위원회는 우리 민주당 선대위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전남위원회는 가장 규모가 크고 잘 조직화되어 있어 이번 대선에 크게 기여할 것이다”며 “출범을 축하한다”고 밝혔습니다.

    미래위 관계자는 이날 출범식이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한 방역조치가 엄격하고 철저하게 지켰다고 덧붙였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