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관광객 1,400만명 유치 목표
제주 못지 않은 해양관광도시로 거듭난 여수시가 올해 관광객 목표를 지난해보다 100만명이 많은 1,400만명으로 설정했습니다. 여수시는 이를 위해 관광과 회의가 결합한 마이스산업 활성화와 단체 관광객 유치에 적극 나서고 여수밤바다를 주제로 한 낭만버스킹 등의 문화콘텐츠를 한층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또 시내 주요 지점에 여행자센터를 확대 운영하고 게스트하우스와 카페촌, 맛집 등을 연계한 여행자 거리도 조성할 계획입니다.
2017-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