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빛가람 페스티벌, 18~19일 빛가람호수공원서 개최

    작성 : 2025-10-17 15:26:05
    ▲ 빛가람페스티벌 홍보물 [광주광역시]

    광주전남공동혁신도시의 지난 10년을 넘어 새로운 시작을 알리고, 지역주민과 이전기관이 함께하는 '제11회 빛가람 페스티벌'이 18~19일 개최됩니다.

    이번 축제는 'Only One 빛가람, 모두가 하나되는 빛'이라는 주제로, 빛가람호수공원 일원에서 펼쳐집니다.

    전남도와 광주광역시가 공동주최하고 나주시 및 이전공공기관들이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지역 공동체가 함께 이뤄낸 지속 가능한 성장에 대한 약속을 다짐하는 의미있는 자리로 마련됩니다.

    축제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문화예술 공연과 풍성한 참여행사로 채워질 예정입니다.

    18일에는 지역청소년들이 참여하는 나주소년소녀합창단 공연과 청소년 K-POP댄스대회가 열립니다.

    이전공공기관 동아리콘서트와 빛가람동 합창단 공연 등 기관과 주민이 함께 어우러지는 무대도 펼쳐집니다.

    19일에는 이전공공기관 오케스트라와 나주시립합창단, 전남도립국악단의 수준 높은 공연과 버블&벌룬 퍼포먼스, 어쿠스틱밴드 공연 등 가족단위 중심의 맞춤형 콘텐츠도 준비됐습니다.

    또한 축제 기간 동안 오감을 깨울 체험부스, 플리마켓, 키즈플레이존, 피크닉존 등 부대 행사를 통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진행됩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