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다음 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ADR 발행
SK하이닉스가 미국주식예탁증서(AD의 나스닥 증권거래소 상장 일정을 다음 달 10일로 잠정 결정했습니다. SK하이닉스는 회사 미국주식예탁증서(AD의 나스닥 증권거래소 상장을 위해 최대 45조 4,500억 원 규모의 신주를 발행할 예정이라고 24일 공시했습니다. 이는 전체 주식의 약 2.5% 규모입니다. 이번 ADR 상장으로 조달하는 자금은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1기 팹, 청주 P&T7 어드밴스드 패키징 팹, 기계장치 등 건설 및 시설투자 자금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정확한 금액은 ADR의 모집 총액이 추
2026-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