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희, 네이버에 프로필 띄워 '윤석열·학력 제외'..공개활동 임박

    작성 : 2022-01-25 09:22:50
    ㅂ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배우자인 김건희 씨가 인터넷 포털에 프로필을 개설하면서 공개 활동이 임박한 것 아니냐는 분석이 나옵니다.

    지난 24일부터 네이버에 '김건희'를 검색하면 김건희 씨의 사진과 이력이 노출되고 있습니다.

    네이버는 프로필 등록이 김 씨 본인의 요청에 의한 것이라고 표시했습니다.

    직업은 주식회사 코바나 소속의 전시기획자라고 밝히고 있으며, 남편인 윤 후보와 허위 이력 논란을 빚은 학력 사항은 따로 명시하지 않았습니다.

    이에 대해 정치권 일각에서는 김 씨가 공개 활동에 나서는 것 아니냐는 목소리가 나옵니다.

    당 선대본부가 김 씨의 사과나 공개 활동 여부에 대해 고심 중인 가운데, 자체적으로 설 연휴 전후 입장문 발표를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입장문에는 '7시간 통화'에서 언급됐던 안희정 사건의 피해자 김지은 씨에 대한 사과와, 홍준표 의원, 유승민 전 의원에 대한 유감 표명 등이 담길 가능성이 제기됩니다.

    다만 반복된 사과가 오히려 여권에 공격의 빌미를 제공할 수 있다는 주변의 목소리가 높아, 김 씨 본인이 입장문 발표에 동의할지는 확실치 않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진 : 네이버 화면 캡처]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