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대회 유치는 도시 브랜드 가치 높이는 것

    작성 : 2013-04-22 00:00:00
    적자 논란이 일고 있는 2015년 하계 U대회유치는 광주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가장 큰 목적이 있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강운태 광주시장은 확대간부회의에서
    대형 스포츠 대회는 경제적 적자와
    사후관리 문제가 대두되는 것이 사실이라며, 그런데도 서로 유치하려는 것은
    나라와 도시의 브랜드가치를 높이기 위해서라며 적자를 줄이고 사후관리의 효율성을 높이려는 노력을 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2015 U대회와 2019 세계수영선수권 대회는 광주가 세계로 부상하는데 결정적인 기여를할 것이라며, 대부분의 경기장을 개보수해 활용하는 만큼 국비를 최대한 사용해
    대구처럼 흑자 대회를 만들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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