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설 앞두고 나주사랑상품권 '260억 원' 푼다

    작성 : 2026-01-20 16:26:48
    ▲ 전남 나주시가 설 명절을 앞두고 나주사랑상품권 발행 규모를 대폭 확대하며 지역 소비 살리기에 나섰다 [전남 나주시]

    전남 나주시가 설 명절을 앞두고 나주사랑상품권 발행 규모를 대폭 확대하며 지역 소비 살리기에 나섰습니다.

    나주시는 1월 65억 원을 시작으로 2월 110억 원, 3월 85억 원 등 1분기 동안 총 260억 원의 상품권을 집중 발행할 계획입니다.

    특히 설 명절이 포함된 2월에는 모바일·카드형 나주사랑상품권을 대상으로 15%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번 할인은 구매 즉시 적용되는 11% 선할인과 사용 금액의 4%를 돌려주는 후캐시백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 전남 나주시가 설 명절을 앞두고 나주사랑상품권 발행 규모를 대폭 확대하며 지역 소비 살리기에 나섰다 [전남 나주시]

    시는 명절 이후에도 소비 흐름을 이어가기 위해 3월까지 모바일·카드형 상품권 할인율을 11%로 유지할 방침입니다.

    다만 2월 발행 물량은 선착순 판매로 조기 소진될 수 있어 구매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나주시는 상품권 확대 발행과 함께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와 소상공인 금융 지원 등 상권 보호 정책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나주시 관계자는 "설 명절을 계기로 지역 자금이 지역 안에서 선순환하도록 상품권 정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