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요일인 10일은 전국이 구름이 많은 가운데 아침까지는 기온이 낮아 춥겠습니다.
아침에는 전국 대부분 지역의 기온이 0도 이하로 떨어지겠고, 일부 강원 내륙과 경북 내륙은 영하 5도 이하로 내려가 쌀쌀하겠습니다.
아침 최저기온은 -6~4도, 낮 최고기온은 7~14도로 예보됐습니다.
주요 도시 최저기온은 서울 1도, 인천 2도, 춘천 -4도, 강릉 4도, 대전 -2도, 전주 0도, 제주 7도, 대구 -1도 등입니다.
주요 도시 최고기온은 서울 10도, 인천 11도, 속초 12도, 세종 11도, 대구 11도, 제주 16도 등입니다.
하늘은 전국이 구름이 많다가 밤부터 차차 흐려지겠습니다.
오후부터 저녁 사이에는 강원 중·북부 내륙 곳에 따라 0.1mm 미만의 빗방울이 떨어지겠고, 강원 중·북부 산지에는 0.1cm 미만의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강원 동해안과 산지, 경북 동해안과 북동 산지, 대구와 일부 경남권에는 건조특보가 발효 중으로, 동해안을 중심으로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습니다.
다른 지역도 대체로 건조한 상태가 이어지겠습니다.
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면서 작은 불씨가 큰불로 번질 수 있어 산불을 포함한 각종 화재 예방에 각별한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이날 광주와 전남 지역 또한 아침 기온이 낮아 춥겠습니다.
아침 동안 전남 내륙을 중심으로 곳에 따라 안개가 끼는 곳도 있겠습니다.
광주·전남 지역의 아침 최저기온은 광주 1도, 목포 2도, 여수 4도, 순천 0도 등 -2~4도 분포를, 낮 최고기온은 광주 13도, 여수 11도 등 11~14도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댓글
(0)